레나
E전서 나온 이후의 시점의 데브는 이제 에인홀 리뉴얼 해줄 때 됐지 않을까 싶음
1

- HAGURULv.99
- 작성일 2026.03.24 22:12
- 조회수 402
- 추천 14
- 비추천 3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레나] - [데이브레이커]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 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소중한 의견을 남기기 전에 공지를 꼭 확인해 보시고,
모든 모험가와 소통하는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대로 된 맵쓸기 없다는 글을 본 거 같은데 지금 시점에서 말을 해보자면
에이스 인 더 홀 스킬을 범위 넓은 맵쓸 스킬로 리뉴얼 해줘도 돼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