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본캐 그림

- 레브패이Lv.99
- 작성일 2021.07.03 14:31
- 조회수 665
- 추천수 4
-
(미방☆)
몰리를 얻은 기념으로 그린 오랜만의 본캐그리기~~~
정말 몇만년만에 그리는 건지...ㅋㅋㅋ
그리고 몰리는 정말 커여운 생물입니다 안그렇습네까??
본캐 모습 두둥탁...
참고로 사슴은 2단계로 성장한 상황임돵 하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