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레압 질문

- genesistmLv.99
- 작성일 2026.01.05 23:18
- 조회수 912
- 추천수 0
-
지금 크레 5셋으로 양극화 맞추고 있는데, 이번에 그란디 3, 맹호 3 에이트라 3 으로 맞추면서 양극화가 약간 오버될거 같은데 어떻게 가져야할지 질문드려요
1.크레 5셋으로 양극화 챙기고 테네브로스 장비에 초월 뎀 or 이번 심연무 이벤트로 준 보뎀증
2. 에이트라 5셋으로 바꾸고 테네브로스 장비에 양극화로 개조
어떤게 더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