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동신아
모바일 작성

- 중도금무이자Lv.99
- 작성일 2024.11.30 03:46
- 조회수 3876
- 추천수 1
-
가열기 옛날가열기로 돌려줘라
지금 가열기는 1500원파는데 레압 하나도 안나온다
옛날은 운좋게 레압 레악 뜨는데 지금은 엿같네 ㅗㅗ
넥플에서 뜨는돈들 회수하는거같네 ㅋㅋ
지금 가열기는 1500원파는데 레압 하나도 안나온다
옛날은 운좋게 레압 레악 뜨는데 지금은 엿같네 ㅗㅗ
넥플에서 뜨는돈들 회수하는거같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