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장님들 처음시작하려는데요
5

- 액명_13642276Lv.26
- 작성일 2026.03.28 17:02
- 조회수 828
- 추천수 1
-
저 한번도 안해보고 그랜드 체이스하다가 그래픽이 너무...그래서
이걸로 넘어와보려고하는데
진입장벽 많이 높습니까?
그체도 어릴때 추억때문에 잠깐 했던거라..
어떤가요..?
뭐야 왜 캐릭이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