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저사람 계속 남이랑 자신을 비교하네?
6

- 캐논볼이없엉Lv.99
- 작성일 2026.03.03 13:06
- 조회수 843
- 추천수 1
-
뉴비들한테도 말하는 거 가만히 보고있으면 뉴비들이랑 자신을 비교하면서 우월감 느끼는것같고
평소에 300억 300억 노래부르는것도 보면 난 이정도나 돈 모았다! 너희들은 못하지? 라고 생각하면서 우월감 느끼는것같고
지금도 게임에서 본인이 쌓아논것들이 고인물들앞에서는 아무런 의미도 없는 수준이니까 이제는 현생을 들먹이면서 우월감을 느끼고 있음
그냥 남이랑 비교하면서 살지못하면 못 사는 사람임?
얼마나 인생이 처량하면 항상 남이랑 자신을 비교하면서 거기서 자존감을 채우는거임?
최소한 본인 인생이 풍족하고 아무런 걱정없이 살아왔으면 매순간 남이랑 자신을 비교하면서 거기서 만족감을 느끼지는 않을텐데
커뮤니티에서 오랫동안 저렇게 뻘글 써왔다는것도 정상적인 사람으로는 안보이고
커뮤에서 항상 저러고 있다는것부터가 현생은 안봐도 뻔하지;;
역시 병먹금을 당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