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뉴비 질문이요
10
모바일 작성

- 박필두Lv.99
- 작성일 2025.12.11 14:27
- 조회수 1312
- 추천수 0
-
매번 99 찍고 그 이후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포기하던 뉴비입니다 (뽀선생 리고모르 가는 퀘스트? 투력이 안 돼서 못 가고 그랬어요)
이번에 시작하는 게 좋대서 제대로 해 보려는데 18일에 딱 시작하는 게 좋나요? 아니면 지금부터 키워서 기존 뽀선생 보상을 받아 두는 게 좋나요?
그리고 뉴비가 하기에 라비 라소 괜찮을까요? (취향은 이터니티 위너인데 시작은 라소가 낫다길래......) 아니면 이티아 아클리스가 나을끼요?
이번에 시작하는 게 좋대서 제대로 해 보려는데 18일에 딱 시작하는 게 좋나요? 아니면 지금부터 키워서 기존 뽀선생 보상을 받아 두는 게 좋나요?
그리고 뉴비가 하기에 라비 라소 괜찮을까요? (취향은 이터니티 위너인데 시작은 라소가 낫다길래......) 아니면 이티아 아클리스가 나을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