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뉴비 T타입복제회로 질문,..

- xUuUxLv.99
- 작성일 2025.04.30 22:14
- 조회수 3312
- 추천수 0
-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이번에 이벤트로 나눠주는 T타입 복제 회로???? 이게 뭔가요??
눌러보니 뭐 많던데.. 뭐로 바꿔야 하나요..?
그리고 어떻게 어디다가 쓰는 건가요..
+각인 하는 게 뭐에요..
정말..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