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복귀유저입니다
4
모바일 작성

- Infernal레븐_20589196Lv.99
- 작성일 2026.05.12 22:51
- 조회수 570
- 추천수 0
-
레이븐(퓨리어스)로 더시 복귀했고 마지막이 헤니르 장비 맞추는거 였는데 요즘보니까 엑사스케일 추세인거같은데 테네브로스 먼저 맞추고 엑사 천천히 맞추라고 하는 추세던데 괜찮나요?? 현재 엘리스 홍예장비랑 복귀 보이드 무기 사용하고 있는데 던전 프뤼나움? 거기 보스들 뒤지게 안죽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