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당일완성] 비천스킬 사용처와 활용을 해봅시다 7
최강그아sa
Lv.60
  • 작성일 2019.10.04 19:05
  • 조회수 24932
  • 추천수 2


템좋을때 사용하는 스킬이다->무조건 묵직

스킬 사용처는

비던-대공동에서 단타스킬이라 한번에 잡을수가있음

폐공장(하단)-기의흐름10중첩+맹호의힘+노첸화련 으로 한번에 몰아서 사용하면 똥피거나 아님 한번에 잡을수있음

절대로 템 안좋으면 다른스킬 사용하는것이 좋음




리고모르 한정으로 똥피 남은애들한테 사용하지만 저강일때 그냥 사용하지 고강이면 잘안씀

터널->거북이 한테 쓰면 효율이 그나마 좋음



타격시 기력을 얻을수있고

또한 이스킬과 밑에 나중에설명하는 용아식에서도 되지만 공격력증가가 되있음 


만약  바위 꺠기가 q스킬에 넣었으면 q를 연타를 하면 연계가 가능하

ㄱ 끝까지 연계를하면


이걸 사용하는데 오의를 사용하면 맹호파천이나옴

맹호파천을 잘보면


맹호의 힘이라는 버프가 뜨는데 크리티컬데미지 30%와 크리티컬증가30%를준다->초식데미지 의미없음

이스킬때문에 투력컷인 비천들 많이 취업이된다


또한


이거 때문에 4식에서 오의를 바로 쓸수가있어서 느린초식을 안써도 맹호파천을 사용할수가있음

->기력이 풀일떄 사용할수있음

->딜비천은 이거떄문에 짜쯩날수있는데 밑에 나중에 설명하겠음

쿨감이 있는데 기력을 소모하면 쿨감이되며 뭔가 설명이 이상하게 나왔는데 요약하면

->초식을 연계한 기력소모 스킬을 사용하면 쿨감이 안된다

->초식을 제외한 연계스킬은 쿨감이 적용이된다

하지만 오류때문에 연계하면서 기력소모 스킬 쿨감이 적용이 안됨

쿨감을 사용할려면 단순히 연계식을 안쓴 기력소모 스킬을 사용하면됨




이스킬을 잘사용하느냐 못하느나에따라 레이드기준으로 클리어 타임이 바껴진다


화련을 스킬을 요약하면

1. 화련이란 스킬이 끝까지 가서 이팩트가 사리지면

2. 화련 디버프를 상대한테 줄수가있음

3. 속성저항 -250와 받피증20%가증가다됨

확실이 이스킬은 속깍과 받피증이 있기 때문에 시너지중 1.5티어라고 하면됨(1티어는 슈아와 물마공증가)

하지만 좋은것도 있지만 나쁜것도있기마련

이 스킬은 그냥 몬스터를 밀수있기때문에 트롤짓이 가능함

레이드 기준으로 비천과 라소는 1+1이며

라소한테 구룸이 써달라고 하면 알아서 해줌 그럼 구룸이 뜰떄 화련 막쓰면됩니다 ->구름이 반대편


또한 일던에서 사용처는

폐공장(하단)-> 밀리는거 때문에 축거비 먹고 맨끝에서 화련을 사용하면 애들이 밀리기때문에 강룡추또는 매듭을 사용하면 편하다




체인지 화련은 딜링용인데

앵간하면 10아포수준에 44%모스뎀과 10타피 이면 엘리아노드 정도까지 잡몸들은 한번에 처리가 가능하며

침소는 몬스터 크기가 커서 화련 타격을 많이 할수있어서 나름 괜찮은 스킬이다



이 스킬은 그냥 연계식 전환용으로 사용함


또한 신속이 사라지면서 쿨감용으로도 사용하긴함 쿨감은 나중에 설명함



무조건 체인지 사용하시면됩니다

받피증 20%가있는 좋은 시너지


하지만 비천은 좋으면단점이 있는마련


팔괘장 모션이 그냥 앞으로 달리는거라 레이드에서 몸이 맞으면 확 밀림


고로 구룸이또는 사람들 많은곳 반대편에서 사용하면됩니다


요기서 딜비천은 사용하기가 껴려한것이 위에 언급한 깨닯는 시간에서 팔괘장스킬이q이면 q를 딱1번 처야지 급하다고 qq를 하면 격파!->달빛배기->폭쇄를 하여 딜로스가 나올수 있음


따라서 기력전환용으로 팔괘장 사용하는건 비추합니다



투력 비천이 레이드에서 사용하면 그럭저럭사용하는 스킬->쓸스킬이 없을때사용함


템이좋은 비천이라면

폐공장(상단)-> 물공10중첩 크뎀30%로 유지하면서 사용하면 한번에 잡히긴합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스킬입니다..


대형한정으로 극딜 넣는 스킬인데 모션과 딜레이을 고려하면 난희를 사용할시간에 밑에 나중에 연급할 강신용을 추천합니다


만약 사용한다면 강신용이 쿨감일때 사용하시면됩니다.


2던- 2페 3페 강신용 쿨일떄 사용


공장-강신용이 쿨일떄 사용





템이 안좋으면 절대 사용하면 안되는 스킬


일단 특성을 알려주면


마계이전 -> 묵직


마계이후 -> 치명을 사용합시다


왜 템이 안좋으면 절대 사용하면 안되는스킬이라면 2884% 묵직으로 한번에 잡몸을 잡아야되는데 모든 스킬이 그렇듯이


잡몸용 스킬은 한번에 못잡으면 오히려 클리어타임이 늦어질수가있음


고로 한번에 못잡겠다하면 사용하지 맙시다



체인지 해도 상관없고 안해도 상관없는 개인취향이지만


체인지는 진효과를 못받음 고로 4초 감소를 못받는다 이거 하나 만 아시면되고


대부분 무쌍참은 딜링용이 아닌 기력획득으로 사용하는 스킬이다



투력비천만 해당되는 사향인데

투력비천들을 그냥 시간이 남아돌면 맹호식 1~3식을 끊어줘서 방깍을 해주면됩니다 딱히 던전돌리면서 사용하는 액티브는 아님



기력획득 스킬 또는 연계마지막에 사용하는스킬


그림자 광맥 -> 스액이 안맞는 몸한테 비련아를 꽂아주면 어느정도 딜은 나오는스킬이니 사용하면됩니다



쿨감용 또는 엘리아노드 까지 던전들 잡몸들 잡는 용도 또는 기력 회복용


맹호 비무는 이팩트가 생각보다 y축이 켜서 밑에서 써도 위에 있는 애들도 타격이 됨


에전에 사용하는 방법은 맹호비무->신속이었으나 신속이 사라졌으니까 철산고를 사용하면됩니다


그이후 던전은 잡몸들은 한번에 못잡을수 있으니까 마계에선 사용 비추합니다



이거떄문에 극대화 100%안해도됨



보스 또는 x축잡몸잡이용 스킬


대부분 몸들은 소형포함 2~3타이며 거대보스 한정으로는 엉청난 극딜을 뽑을수가 있다


체인지 강신용은 x축 범위가 반정도 줄어들지만 y축이 조금 커지고 지형 탈수있는스킬이다


체인지 강신용은 레이드 3던3페 한정으로 사용하며 나머지 던전에선 잘 안사용한다


강신용 특성은 그림자광맥까지 묵직을 추천하며 그이후로는 치명을 추천한다




뭔가 복잡하지만 그냥 요약하면

기력 얻으면 5중첩까지 되며 이거떄문에 비천 크리티컬 100%는 호선경 버프와 같이 한다면 대략 77%크가 만크이다

또한 방어무시가 5중첩시 20%짜리 100%방어무시가 된다




기력 회복용이며 템이좋으면 엘리아노드 까진 잡몸을 잡을수 있다

특성은 무조건 쿨감되는걸 사용합시다


이상 스킬 활용처와 사용방법이며


1. 이제 스킬 활용을 해봅시다


1. 기력이 부족한데 빨리 체우고십다

-> 맹호1식~3식 끊어주고 -> 그림자 매듭 -> 철산고

-> 무쌍참->맹호식 끊어주고 ->철산고

-> 무쌍참->맹호식 끊어주고 -> 그림자 매듭 -> 철산고

-> 무쌍참->철산고

-> 맹호4식->무쌍참->철산고


무튼 많은데 내가 사용하는 기력 회복 트리이다


2. 쿨감 오류를 이용한 쿨감 조절 하는 방법

일단 비연과 강신용을 쿨감 조절하고십다면

맹호초식끊어주기->비연->맹호격->강신용 하면 비연과 강신용 둘다 쿨감을 사용할수가있다


3. 스킬 키 사용

레이드 제외한 리고모르 전까시 스킬트리

체인지강신용은 멈태기에서 사용함



리고모르 에서 사용하는 스킬트리



레이드에서 사용하는 스킬트리



이상 비천 사용처 활용 끝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