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디위 위너매치 꿀팁
3
모바일 작성
- 사이트LCLv.65
- 작성일 2016.04.26 22:06
- 조회수 2587
- 추천수 0
-
첫판을 선각으로 이겨놓으시면!
다음타자가 나오고 카운트가 나올겁니다
다들 보통2나1에서 선각을하는데요!
디위는 4초에서3초 넘어갈사이에
매지컬 메이크업을 선각처럼
써주시면 됩니다!
스킬 선딜이 엄청나게 길어서 돼요!
만약 마나가300이시라면
5초부터 매메업하구
바로 1필을써서 또 딜을걸어서 선타를잡을수있습니다!
참고해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