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3엜 대전 플레이방식
3
- 아빠뒤짐Lv.85
- 작성일 2016.04.27 11:56
- 조회수 3030
- 추천수 0
-
로나-활력을 킨다>평타와 엑티브를 섞는다>활력이 켜진다>겟돈을킨다>필요하면 극기를쓴다>대점ZZZ를쓴다>이긴다
룬슬->룬리콥터로 선타를 잡는다->크소를 쓴후 평타와 엑티브를 섞어준다->스킬하나를쓴다->이긴다
인소->활력을 킨다->개팬다->넘어지면 극기로 선다시잡는다->활력을킨다->팬소를킨다->소드폴을 쓴다->선타를잡는다->개팬다->이긴다
이건 내플레이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