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술치자Lv.99
- 작성일 2023.04.22 22:28
- 조회수 5139
- 추천수 12
-
1. 일퀘
1-1. 영웅던전: 보상 획득 가능 횟수. 보상인 '영웅의 증명서'가지고 'npc 글레이브'에게서 빛나는 듀얼 마법석을 제조하여 게시판에 판매하는 방식.
1-2 티르노그 지역: 티르노그 지역 던전을 클리어할 시 획득하는 테네브로스 장비를 판매/테네브로스 장비의 그림자 옵션을 감정하여 판매하는 방식.
1-3. 대전: 대전에서 주간퀘스트와 일일퀘스트, 두 개를 통하여 돈을 번다. 주간퀘스트로는 '투지의 물약'을 게시판에서 판매하는 형식이다. 일일퀘스트로는 AP를 모아 npc 연슴술사에게서 사과류를 사 게시판에서 판매하는 형식이다. 또한 일일퀘스트를 진행하면 '승부사의 코인'이 지급되는데 이것으로 npc 카밀라 에게서 근성포션을 교환할 수 있다.
2. 주간퀘
2-1. 레이드: 레이드 클리어할 시 획득하는 마법석, 마력석 등은 부가수입. 징표를 모아 npc 연금술사(엘리아노드 마을, 마그멜리아 마을 등)에게서 교환하여 게시판에 판매하는게 주요 수입이지만, 징표의 경우 일정 스펙 이상이 되어야 잘 먹으므로 추천하기 힘듬.
2-2. 헤니르의 시공: 클리어하면 얻는 '시공의 파편'을 모아 포스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것을 가지고 대신 업그레이드 해주는 방식인 포스줌식으로 돈 벌 수 있다.
2-3. 주간미션: (어..음..)던전 뺑뺑이를 하면 얻는 부가수입. 돈 벌 수단으로 생각하기에는 개편해야 할 필요성이 보임.
3. 던전 뺑뺑이
3-1. 순수 ED 획득: '드랍률'수치에 영향받지 않음. 공명도 'ed획득 증가'에 찍길 추천!
비밀던전(특히 '운송터널: 오염구역'): '결계의 파편'등 부가 수입.
엘리아노드 지역 던전인 '데브리안의 연구소': 돌며 나오는 '엘티어 조각', 악세서리 '엘리아노드 가면', 포스 등이 부가 수입.
바니@미르 지역 던전인 '그림자 광맥'(ed+드랍의 느낌): 악세서리 '아게@이트의 파편'이 부가 수입.
3-2. 드랍
바니@미르 지역 던전인 '수호자들의 숲': 악세서리 '마목의 면류관'이 주요 수입이다.
리고모르 지역인 '폐쇄된 심해 터널': 악세서리 '온전한 에너지 변환 장치'가 주요 수입이다.
마스터로드 전지역: 아티팩트 악세서리들이 주요 수입이다. '드랍률' 수치에 영향받지 않는다.
프뤼나움 지역 던전인 '혼의 안식처': 악세서리 '바리욘의 털 장식'이 주요 수입이다.
프뤼나움 지역 던전인 '수도행 열차': 악세서리 '열 배출 기관(역강배)'이 주요 수입이다.
프뤼나움 외곽 지역 던전인 '플레가스의 시선': 아티팩트 정령석이 주요 수입이다.
프뤼나움 외곽 지역 던전인 '플레가스의 미궁': 아티팩트 정령석, 악세서리 '플레가스의 형상(형상)'이 주요 수입이다. '드랍률' 수치에 영향받지 않는다.
티르노그 지역 던전인 '광란의 콘서트': '타스마의 기운'이 주요 수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