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마클렙 완화해주세요..

- 왜이잉Lv.5
- 작성일 2025.08.04 18:54
- 조회수 1028
- 추천수 4
-
제목 그대로 입니다.
마클렙 완화해주세요.
컬렉션 니샤가 없거나 뽀선생이 주는 메달 기간이 지나버린 경우엔 마클 아티팩트 레벨이 지나치게 오르질 않아요..
(사실 있어도 그리 많이 오르진 않습니다.)
이럴 경우, 캐릭터 삭제를 해서 뽀선생 메달을 다시 받거나 세월아 네월아 던전만 뺑뺑이하면서 레벨업을 해야되는 방식으로 4렙까지 올려야됩니다..
아티팩트 레벨업 제발 완화 시켜주세요.
옛날에야 고레벨과 스펙업을 위해 아티팩트 레벨 조정이 필요했다고 치지만
지금은 불편하고 힘든 시스템 중 하나일 뿐입니다.. 완화 부탁드려요
+
추가로 비밀던전에서도 아티팩트 경험치를 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