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방어력 패시브 평준화해주세요

- 성아돌Lv.99
- 작성일 2026.01.21 15:58
- 조회수 873
- 추천수 0
-
[건의게시판 작성 방법]
* 개선 또는 추가,변경 등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버그 등 도움이 필요한 내용은 1:1문의 또는 버그신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건의주시는 내용에 맞는 카테고리를 설정해주세요.
카테고리를 바르게 설정해주셔야 의견 반영이 더욱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 밸런스에 대한 건의는 캐릭터 카테고리로 설정해주세요.)
[기재사항]
1. 캐릭터명 :
2. 건의 내용 : (원하시는 건의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3. 의견 : (구체적인 의견을 작성해 주세요)
캐릭터 컨셉이고 나발이고 데미지만 중요한 게임에서 방어력 패시브 있는 캐릭터가 데미지도 센데 말이 되나요?
방어력 패시브 있는 캐릭터들 패시브를 없애던가 방어 패시브 없는 캐릭터들 방어력 패시브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