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슬Lv.99
- 작성일 2026.04.23 06:58
- 조회수 339
- 추천수 1
-
[건의게시판 작성 방법]
* 개선 또는 추가,변경 등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버그 등 도움이 필요한 내용은 1:1문의 또는 버그신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건의주시는 내용에 맞는 카테고리를 설정해주세요.
카테고리를 바르게 설정해주셔야 의견 반영이 더욱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 밸런스에 대한 건의는 캐릭터 카테고리로 설정해주세요.)
[기재사항]
1. 캐릭터명 : 이슬
2. 건의 내용 : 길드 던전에 참여하는 모든 길드가 공평하게 주화를 가져갈 수 있도록 개선해주세요
3. 의견 :
엘리오스 패스 판매부터 현재 출석 기프트 판매까지
일일보상 2배라는 메리트를 위해 구매하는 사람도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왜 같은 돈을 주고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어떤 길드는 파티로 길드 던전에 들어와 주화를 많이 가져갈 확률(승률)을 높이고
사람이 없거나 개인이 운영하는 길드는 왜 항상 저런 이기적인 사람들한테 주화를 내주어야 하나요?
현재의 길드 던전이 유저들의 암묵적인 룰에 의해 돌아간다는 것을 운영진 측에서도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다른분들이 작성한 길드 던전 건의글도 읽었습니다
파티 매칭이 줄어들도록 2인 이상 파티 시 현재 인원으로 돌릴 수 있는 기능을 추가 해주시거나
기본 주화를 줄이는 대신 혼자서도 길드주화를 캘 수 있는 방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람들을 피해서 새벽에 주로 길드 던전을 하는데
2명 파티 까지는 참을만한데. 3인 이상 그 것도 캐릭터를 바꿔가면서 수 차례 계속 파티로 길드 던전에 들어오는
이기적인 사람들을 보면 살인 충동이 일어날 정도로 화가 납니다
개선 부탁드립니다
부디 긍정적으로 검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