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전 비매너쫌 잡으셈;

- 현타쓰다Lv.99
- 작성일 2024.08.06 22:29
- 조회수 1696
- 추천수 3
-
범고래팔잇슴이라는 안티유저가 튀플만하다 지 이기면 깃꼽고 와리가리하고 5252도 하고 임티도 하고
별의 별 난리를 치는데 종로도 그렇고 왜 저런 비매유저는 안잡고 뭐함?
일쫌하셈;
그리고 비매 신고 넣은거 처리됐으면 우편함에 연락이라도 하셈
티배깅 당한거나 트롤짓한거 정지나 영정먹는 연락이라도 와야 속 시원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