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란레이드 탄막(개구리알) 감소 건의
모바일 작성
- 썩옥Lv.83
- 작성일 2023.10.10 18:23
- 조회수 209
- 추천수 4
-
HP닳는건 딱히 문제되지않는데
흡수, 방출 등 최근 메타에서의 엘소드는
항상 적 이펙트를 높여 플레이해야됩니다.
란레이드 4던 3페이즈에서 나오는 탄막 패턴 (소위 개구리알이라고 부르는) 이 필요이상으르 많이 방출되는 것 같습니다.
리소스 잡아먹는것도 잡아먹는거니와..
화면을 아예 가리는 일이 허다해 운석, 방출 패턴 등등 이펙트가 더욱 중요해지는 시점에서
과도한 탄막 이펙트는 상당히 렉을 유발하고 플레이에 어려움을 넘어 불쾌감을 안겨줍니다.
게임을 하는데에 있어 (특히나 레이드는) 패턴과 이펙트가 필수불가결 사항인것을 알지만, 4-3에선 방출이펙트, 운석이펙트,보스의 수정 이펙트,캐릭터 스킬이펙트 기타 등등 너무 많은 이펙트들이 중첩된다고 생각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화면을 많이 가리는 탄막 패턴을 (방출과 탄막이 같이나오면 화면이 거의 안보입니다.. 늙은이를 살려주십시오) 불투명도 낮춤이나 갯수 감소에 대해 건의드립니다.
흡수, 방출 등 최근 메타에서의 엘소드는
항상 적 이펙트를 높여 플레이해야됩니다.
란레이드 4던 3페이즈에서 나오는 탄막 패턴 (소위 개구리알이라고 부르는) 이 필요이상으르 많이 방출되는 것 같습니다.
리소스 잡아먹는것도 잡아먹는거니와..
화면을 아예 가리는 일이 허다해 운석, 방출 패턴 등등 이펙트가 더욱 중요해지는 시점에서
과도한 탄막 이펙트는 상당히 렉을 유발하고 플레이에 어려움을 넘어 불쾌감을 안겨줍니다.
게임을 하는데에 있어 (특히나 레이드는) 패턴과 이펙트가 필수불가결 사항인것을 알지만, 4-3에선 방출이펙트, 운석이펙트,보스의 수정 이펙트,캐릭터 스킬이펙트 기타 등등 너무 많은 이펙트들이 중첩된다고 생각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화면을 많이 가리는 탄막 패턴을 (방출과 탄막이 같이나오면 화면이 거의 안보입니다.. 늙은이를 살려주십시오) 불투명도 낮춤이나 갯수 감소에 대해 건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