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보호모드 해제좀 해주세요 제발;;;;

- 음악공학과Lv.99
- 작성일 2021.09.23 23:28
- 조회수 1163
- 추천수 0
-
[건의게시판 작성 방법]
* 개선 또는 추가,변경 등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버그 등 도움이 필요한 내용은 1:1문의 또는 버그신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건의주시는 내용에 맞는 카테고리를 설정해주세요.
카테고리를 바르게 설정해주셔야 의견 반영이 더욱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 밸런스에 대한 건의는 캐릭터 카테고리로 설정해주세요.)
[기재사항]
1. 서버/캐릭터명 : 가이아/음악공학과
2. 건의 내용 : 보호모드 해제 해주세요.
3. 의견 : 보호모드 해제 신청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안풀리는거는 일을 안하시는 건가요 ? 다시 신청 하라는건 무슨 경우죠?
마이핀도 어디다가 보내라는거야;
돌아왔으니까 보호모드 좀 풀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