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채팅 UI 구려요

- 에피디르Lv.99
- 작성일 2021.03.11 16:21
- 조회수 2796
- 추천수 4
-
[기재사항]
1. 서버/캐릭터명 : 가이아/에피디르
2. 건의 내용 : 채팅 UI 구려요. 글자크기 늘려주세요
3. 의견 :
유저 나이대는 점점 높아지는데 글자 크기는 줄이고
이딴식으로 하는개 개편이라구요..?
하향이겟지...
글자 크기 원래대로 돌려줘요
글자 크기 줄이면 이뻐보이겠지^^하지말고 글자 크기가 커도 예뻐보일수 있는 디자인을 뽑아주던가
채팅기능은 글자를 보는 기능인데 글자가 잘 안보이게 하면 그건 구린 디자인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