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말풍선 왜이래 ㅜㅜㅜ

- 별볕Lv.99
- 작성일 2021.03.11 17:56
- 조회수 2924
- 추천수 6
-
[건의게시판 작성 방법]
* 개선 또는 추가,변경 등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버그 등 도움이 필요한 내용은 1:1문의 또는 버그신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건의주시는 내용에 맞는 카테고리를 설정해주세요.
카테고리를 바르게 설정해주셔야 의견 반영이 더욱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 밸런스에 대한 건의는 캐릭터 카테고리로 설정해주세요.)
[기재사항]
1. 서버/캐릭터명 :
2. 건의 내용 : (원하시는 건의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3. 의견 : (구체적인 의견을 작성해 주세요)
파워포인트 기초 배울 때 썻던 말풍선 같아요
색도 바꾸는거면 채팅창에 있는 글자색도 같이 바꾸던가 퀵보 말풍선 색은 연보라인데 채팅창 글자색은 주황 그대로야 ㅜㅜ이게 머임??
대체 뭘 따라하고싶은거에요?? 왜 자꾸 바꾸세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