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진입장벽좀 낮춰라;;
4

- barionsniperLv.99
- 작성일 2021.03.12 12:14
- 조회수 2879
- 추천수 3
-
[건의게시판 작성 방법]
* 개선 또는 추가,변경 등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버그 등 도움이 필요한 내용은 1:1문의 또는 버그신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건의주시는 내용에 맞는 카테고리를 설정해주세요.
카테고리를 바르게 설정해주셔야 의견 반영이 더욱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 밸런스에 대한 건의는 캐릭터 카테고리로 설정해주세요.)
[기재사항]
1. 서버/캐릭터명 : 가이아/GARIONSNIPER
2. 건의 내용 : 진입장벽
3. 의견 : 한번씩 심심해서 들어와보면 내투력은 20몇만 따리인데 남들은 몇백만 까지있고 진입장벽 솔직히 너무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