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UI 이전 버전도 사용할 수 있게 변경 좀;

- APrdateLv.99
- 작성일 2021.03.12 17:23
- 조회수 2895
- 추천수 0
-
[건의게시판 작성 방법]
* 개선 또는 추가,변경 등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버그 등 도움이 필요한 내용은 1:1문의 또는 버그신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건의주시는 내용에 맞는 카테고리를 설정해주세요.
카테고리를 바르게 설정해주셔야 의견 반영이 더욱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 밸런스에 대한 건의는 캐릭터 카테고리로 설정해주세요.)
[기재사항]
1. 서버/캐릭터명 : 솔레스 / APrdate
2. 건의 내용 : UI 기존 버전 추가해서 현재 버전이랑 기존버전 중에 골라서 쓸 수 있게 좀 해주세요. 그게 안되면 구버전으로 다시 돌려주세요
3. 의견 : 아니 왜 점점 퇴화하세요 ? 어디 모바일 게임에서 가져오셨나요?
전부터 UI 바꿀때마다 글씨나 일러같은거 작다고 말 많았는데 왜 바꿀 때마다 작다는데 애초에 크게 만들 생각을 안하세요; 그리고 디자인도 솔직히 좀 별로입니다. 대부분의 유저가 별로라는데 잘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