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바타 재판 할 생각이 전혀 없는지

- 머칼Lv.99
- 작성일 2021.03.04 13:17
- 조회수 3073
- 추천수 3
-
아바타나 악세들 계약관련해서 문제생길 수 있는 모션압들 제외하고
인기있는 아바타나 악세 재판할생각이 전혀 없으신가요?
일컨악이나, 엘스타 등등..
가격이 선넘을정도로 뛰는 아바타들은
유저들 투표나 의견받고 재판해도
전혀 손해 x일텐데 왜 안하는지 궁금해서요
그리고 아바타 제발 봄 데이트룩 이런것 좀 그만내고 성의있게 디자인해주세요
현질하고 싶어도 옷이 좃구려서 현질도 못하겠어요
한복도 나온지 오래됐고 고스로리나 롤리타같은 컨셉잡힌 아바타도 안나오고 (나와도 옛날보다 구림)
요새 맨날 주구장창 분홍색.. 연갈색 남색 이런계열의 데이트룩만 나오는데
심지어 이쁘지도 않고 남캐머리 개떡지거나 아이클레이이거나 머리개커지거나 개작아지거나인데
인게임 모델링에서도 점점 어째 옛날엘소드로 돌아가는 것 같고ㅋ..
악세 디자인도 갈수록 구려지고... 점점 다른게임 따라하는 것 같고
(제가 원하는 바 하나 더 붙이자면 3차프모 옷장에 넣어주시고 옷장이벤트 한번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건 걍 제 바램입니다 하다못해 3차프모 옷장에 넣는것만이라도 언제쯤에야 할건지ㅋ 궁금하네요..)
남캐 룩딸러인데 진짜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어요 게임하는 사람들이 다 스펙업이 1순위인건 아니잖아요?
그럼 하다못해 밸패라도 잘 하시던가.........
그리고 옛날 캐릭터 리모델링 한번 더 판크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엘소드 아이샤... 애들 눈 크기나, 피부색이나,
바지가 인게임 모델링보다 작아서 자꾸 피부가 뚫는 경우, 머리가 커서 자꾸 모자를 뚫는 경우 등
문제가 많다고 할 순 없지만 없는건 아닙니다
주저리 주저리 하고싶은 말 썼더니 말이 좀 장황하네요
이만 줄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