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최적화 좀 해라

- 블랙맘바Lv.99
- 작성일 2021.02.22 09:36
- 조회수 2797
- 추천수 4
-
[건의게시판 작성 방법]
* 개선 또는 추가,변경 등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버그 등 도움이 필요한 내용은 1:1문의 또는 버그신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건의주시는 내용에 맞는 카테고리를 설정해주세요.
카테고리를 바르게 설정해주셔야 의견 반영이 더욱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 밸런스에 대한 건의는 캐릭터 카테고리로 설정해주세요.)
[기재사항]
1. 서버/캐릭터명 : 솔레스/블랙맘바
2. 건의 내용 : 게임 최적화. 렉 최소화
3. 의견 : 레이드도 아니라 일반던전 돌려도 렉이 쳐 걸린다. 게2밍 노트북이라 다른 게임도 웬만해서는 렉 안 걸리는데 이 게임만 렉 ㅈㄴ게 걸리고 피방와도 이 게임만 렉 걸린다. 이게 정상이냐? 편의성 개편 잘 했는데 당장 유저들이 불편해하는 렉부터 우선적으로 최소화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