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공식대전 랭킹은 1:1,2:2 분리하거나 아예 2:2만

- 컬렉땜시함2Lv.99
- 작성일 2025.08.30 18:00
- 조회수 921
- 추천수 0
-
[건의게시판 작성 방법]
* 개선 또는 추가,변경 등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버그 등 도움이 필요한 내용은 1:1문의 또는 버그신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건의주시는 내용에 맞는 카테고리를 설정해주세요.
카테고리를 바르게 설정해주셔야 의견 반영이 더욱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 밸런스에 대한 건의는 캐릭터 카테고리로 설정해주세요.)
[기재사항]
1. 캐릭터명 :
2. 건의 내용 : (원하시는 건의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3. 의견 : (구체적인 의견을 작성해 주세요)
있으면 좋겠네요
정확힌 1:1을 삭제하자라기보단 랭킹에 반영되서 왜곡된 자료가 최대한 나오지 않도록 점수를 짜게준다던가
또한 단순히 유저 수가 많다는 이유로 애써 올려치기 당하는 사례도 있으니
걍 캐릭별로 스타랭 수 몇명씩 제한을 걸거나 아니면 이쯤됐으면 스타랭 보다 더 상위 랭크를 내서 인원 제한을 두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하여 또 홈페이지 상으론 따로 스타랭들만 분류할 수 있게 2:2랭킹/스타랭만 보기 이런식으로 분류해두는거죠. 그럼 상위권 순위 비교하기 더 좋잖아요?
물론 둘 다 할 생각 없겠지만요 핑계는 뭔지 알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