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공식대전 랭킹은 1:1,2:2 분리하거나 아예 2:2만
컬렉땜시함2
Lv.99
  • 작성일 2025.08.30 18:00
  • 조회수 921
  • 추천수 0

[건의게시판 작성 방법]
* 개선 또는 추가,변경 등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버그 등 도움이 필요한 내용은 1:1문의 또는 버그신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건의주시는 내용에 맞는 카테고리를 설정해주세요.

   카테고리를 바르게 설정해주셔야 의견 반영이 더욱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 밸런스에 대한 건의는 캐릭터 카테고리로 설정해주세요.)

[기재사항]
1. 캐릭터명 :

2. 건의 내용 : (원하시는 건의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3. 의견 : (구체적인 의견을 작성해 주세요)



있으면 좋겠네요


정확힌 1:1을 삭제하자라기보단 랭킹에 반영되서 왜곡된 자료가 최대한 나오지 않도록 점수를 짜게준다던가




또한 단순히 유저 수가 많다는 이유로 애써 올려치기 당하는 사례도 있으니

걍 캐릭별로 스타랭 수 몇명씩 제한을 걸거나 아니면 이쯤됐으면 스타랭 보다 더 상위 랭크를 내서 인원 제한을 두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하여 또 홈페이지 상으론 따로 스타랭들만 분류할 수 있게 2:2랭킹/스타랭만 보기 이런식으로 분류해두는거죠. 그럼 상위권 순위 비교하기 더 좋잖아요?



물론 둘 다 할 생각 없겠지만요 핑계는 뭔지 알거같음.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