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저희는 게임이 더 잘되기를 바라는겁니다. ●▅▇█▇▆▅▄▇

- 이벱lFBlLv.99
- 작성일 2021.04.16 15:27
- 조회수 2729
- 추천수 2
-
문제점들이 고쳐지고 개선되어서 더 나은 게임이 되어서 즐겁게 게임하기를 바라는겁니다.
물론 게임 자체에 분노해서 게임이 확 망하거나 섭종을 바라는 사람들도 있을겁니다..
차라리 그럴거면 대부분은 그냥 템 팔고 접고서 아예 관심을 안가지겠죠.
게임 자체에 애정이 있기에 누구보다도 엘소드를 좋아하기에 운영진들이 게임을 제대로 운영해주고 소통하기를 바라는 것 뿐이에요.
게임 자체에 다들 관심이 없었다면 이런식으로 불타오르지도 않고 반응 자체가 없었을겁니다.
겉으론 엘소드를 욕하지만 누구보다도 속으론 진심으로 게임을 아끼고 좋아하는 사람들입니다.
0원 챌린지를 하는 이유도 게임은 좋아하기에 즐기고 싶지만 돈 생각뿐인 운영진들의 생각을 고치고 싶어서 입니다.
게임 자체가 망하기를 바랬으면 겜삭, 템팔이, 계정탈퇴 챌린지 하고 앉아있겠죠
우린 어느 게임 유저들보다도 우리 게임에 애정을 가지고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