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저희는 게임이 더 잘되기를 바라는겁니다. ●▅▇█▇▆▅▄▇
이벱lFBl
Lv.99
  • 작성일 2021.04.16 15:27
  • 조회수 2729
  • 추천수 2

문제점들이 고쳐지고 개선되어서 더 나은 게임이 되어서 즐겁게 게임하기를 바라는겁니다.



물론 게임 자체에 분노해서 게임이 확 망하거나 섭종을 바라는 사람들도 있을겁니다..



차라리 그럴거면 대부분은 그냥 템 팔고 접고서 아예 관심을 안가지겠죠.



게임 자체에 애정이 있기에 누구보다도 엘소드를 좋아하기에 운영진들이 게임을 제대로 운영해주고 소통하기를 바라는 것 뿐이에요.





게임 자체에 다들 관심이 없었다면 이런식으로 불타오르지도 않고 반응 자체가 없었을겁니다.



겉으론 엘소드를 욕하지만 누구보다도 속으론 진심으로 게임을 아끼고 좋아하는 사람들입니다.


0원 챌린지를 하는 이유도 게임은 좋아하기에 즐기고 싶지만 돈 생각뿐인 운영진들의 생각을 고치고 싶어서 입니다.


게임 자체가 망하기를 바랬으면 겜삭, 템팔이, 계정탈퇴 챌린지 하고 앉아있겠죠



우린 어느 게임 유저들보다도 우리 게임에 애정을 가지고 있다구요...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