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델라르테Lv.99
- 작성일 2021.04.12 14:06
- 조회수 826
- 추천수 0
-
[건의게시판 작성 방법]
* 개선 또는 추가,변경 등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버그 등 도움이 필요한 내용은 1:1문의 또는 버그신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건의주시는 내용에 맞는 카테고리를 설정해주세요.
카테고리를 바르게 설정해주셔야 의견 반영이 더욱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 밸런스에 대한 건의는 캐릭터 카테고리로 설정해주세요.)
[기재사항]
1. 서버/캐릭터명 : S/델라르테
2. 건의 내용 : 던전의 입장 방식에 대한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전투력 입장컷이 아닌 다른 요소)
3. 의견 :
현재 엘소드의 던전 입장 방식은 적정 전투력을 맞추면 입장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이로 인해 나온 문제를 베르드 레이드를 예시로 들어보겠습니다.
스토리상의 베르드 레이드 지역은 프뤼나움으로 마스터로드를 거쳐 마스터클래스를 한 후 간 지역입니다.
그러나 이런 의도와는 다르게 마스터클래스를 거치지 않고 일부 전직 특히 패시브에 물or마공이 있는 전직(코맷 크루세이더, 라디언트 소울 등)은 전투력의 뻥튀기가 심해
마스터클래스를 하지 않더라도 엘리아노드 장비와 영웅무기만을 끼고 레이드의 보상만 먹는 목적의 투력캐가 만들어집니다.
이 외에도 에테르 세이지, 오즈 소서러, 셀레스티아, 닉스 피에타 등 레이드에 시너지로 1인분 이상을 하는 많은 전직군이 하위 장비를 끼고 현재 엔드 레이드의 보상을 먹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입장에 대한 방식을 바꾸거나 추가적인 요소가 생기면 좋겠습니다.
저는 [전투력+장비 레벨제]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부 직업은 패시브 투력뻥으로 인해 투력캐를 굴릴 수 있는데 이에 대한 패시브 투력 적용X를 하지 않겠다면 던전 입장 방식을 바꿔주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