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영웅대전 시즌Ⅳ 오프라인 대회 후기
  • 작성일 2009.03.11 11:43
  • 조회수 12727



안녕하세요. GM 키에란입니다.

소드의 고향 대구에서 진행된 영웅대전 시즌Ⅳ 오프라인 본선
많은 분들의 참여 덕분에 대회가 잘 마무리 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__))

늘 느끼지만
열정! 그리고 긴장감!
이것이 진정 오프라인 대회의 매력인 듯 합니다.

더욱 좋은 모습으로 자주 찾아 뵙겠다는 다짐과 함께
대회 후기 시작합니다.


=======================================================================================================


구 북구에 위치한 아이멜론 PC방


손가락 스트레칭,
키보드 점검,
거듭된 연습,
모든 분들에게서 굳은 의지가 드러납니다.





별로 눈에 띄지도 않고,
그냥 열심히 맞고만 다니는
발컨(!)인 저로서는 상당히 부럽기도 하군요..
(가끔 저한테 친추하고, 대전 초대하시는 분들 다음부터는 제 체면도 좀 봐주세요 ;;)


그러고 보니 역시 엘소드는 인기남이었습니다!
매력적인 불꽃 따귀의 이브도 몇 분 보였습니다.
(제가 이런 얘기하면 아이샤 유저분들 밸런스 얘기 나오시겠죠ㅠ 더 노력하겠습니다!!)


디어 시작된 토너먼트..


상기된 얼굴들과
여기저기 곳곳에서 느껴지는 환호와 탄식
200초가 200분처럼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어느덧 조금씩 대진표가 완성이 되는 듯 하더니
이런~ 인원이 맞지 않는군요~ ;;
어쩔 수 없이 8명 풀 리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약 1시간 30분 경과


결국 결승전에 오른 최후의 2인!!




Dream21(엘소드)

VS

cwy6759(엘소드)




대단한 기세~ 두 엘소드의 대결
과연 누구의 승리가 될지~

자세한 내용 확인은 동영상을 클릭!!


 


 





- 입상 순위 -



대회 사정 상 부득이하게 결승전 영상만 안내 드리게 된 점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 드리며,
대회에 참가하신 분 모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노력하고, 변화하고 성장하는 엘소드 앞으로도 많이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