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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비

 

기본 정보


라비

검은 숲 깊숙한 곳,

과거 몬스터 대발생의 중심지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오랜시간 살아 왔으나

세번째 푸른 빛에 이끌려

마침내 검은 숲 중심부를 벗어날 수 있게 되었다.

이후 그동안 알 수 없었던 자신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숲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특징

주먹 위주의 체술을 기반으로 거울을 활용한 전투 스타일을 가집니다.

성격

활발하고 호기심 많은 성격으로 매사에 긍정적입니다.


연관 키워드
#라비 #캐릭터
2020년 12월 17일(목)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혹시라도 내용 수정 및 정정이 필요한 내용은 언제든지 제보 부탁드립니다.

전직 정보

라비의 전직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라인

2라인

3라인

4라인

센티멘탈 포인트와 커맨드 발동 스킬로
폭발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전투 상황에 따른
지능적 플레이를 요구하는 직업

니샤와 힘을 합쳐 시너지를 내고
상황에 따라 스킬의
발동 형태를 선택하여
효율적인 공격을 할 수 있는 직업

상황에 맞는 소환수를 선택하고
스킬에 반응하는 소환수
고유 능력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직업

니샤와 함께 장난치는 것을 즐거워하고 검은 기운을 모을수록 더욱 더 재밌게 상대를 골탕먹일 수 있는 직업

스파키 차일드(1차)

트윙클 차일드(1)

러스티 차일드(1)

러프 차일드(1)

럼블 펌(2차)

샤이닝 로만티카(2)

데이드리머(2)

펑키 포핏(2)

이터니티 위너(3)

라디언트 소울(3)

니샤 라비린스(3)

트윈즈 피카로(3)

물리 공격형

마법 공격형

물리 공격형

마법 공격형

근거리

원거리

원거리

원거리

 


연관 키워드
#이터니티 위너 #라디언트 소울 #니샤 라비린스 #트윈즈 피카로
2022년 8월 18일(목)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혹시라도 내용 수정 및 정정이 필요한 내용은 언제든지 제보 부탁드립니다.

고유시스템

센티멘탈 포인트

라비는 센티멘탈 포인트를 소모하여 커맨드 공격을 강화합니다.
[이너 오로라] 스킬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라비 1라인은 스킬을 커맨드로 발동 시킬 수 있는
고유 시스템(커맨드 발동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라비 2라인은 니샤와 서로 교감하며 순간적으로 아군이
더욱 효율적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유 시스템(안녕, 니샤/안녕, 라비)를 가지고 있고,

라비 3라인은 소환수가 특정 스킬에 반응하여 성장하며,
성장 단계에 따라 반응 공격과 희생 공격이 강화되고
특정 패시브에도 영향을 주는 고유 시스템(숲의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센티멘탈 포인트를 소모한 커맨드 공격 효과]

- 더블 어택 발동 확률 5%
- 방어 무시 100%(대전 10%)
- 피해량, 타격 범위 18% 증가

 

 자동 각성/커맨드 발동 스킬

시스템

내용

효과

자동 각성

- 각성 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자동으로 각성합니다.

- 각성 구슬 활성화 시 Ctrl 키를 입력하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자동 각성 시 스탯이 상승합니다.

- 각성 스킬에 타격된 대상은 그로기 상태가 됩니다.

 

시스템

내용

커맨드

발동 스킬

- 1차 전직 이후 커맨드로 발동시킬 수 있는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커맨드 발동 스킬을 사용하면 전용 슬롯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등록한 스킬이 요구하는 커맨드를 실행할 경우 발동됩니다.



시스템

내용

안녕, 니샤

[라비, 도와줄게] 스킬 사용 시 [안녕, 니샤] 포인트 획득

안녕, 라비

[안녕, 니샤] 3개 획득 시 특수 행동키(V)를 활용하여 사용

- 발동 즉시 스페셜 액티브 스킬 재사용 시간 초기화
(
하이퍼/웨딩/포스 액티브 스킬은 영향을 받지 않음)

- 모든 스킬 데미지 증가

- MP 회수율 증가


시스템

효과


숲의 기억

[라비의 친구?] 스킬에 반응할 때 성장하며, 최대 5단계까지 성장합니다.

 

[포코~] 스킬 사용 후

- 등장 시 전방으로 굴러가며 마주치는 적을 타격

- 반응 시 적을 향해 날아가는 유도체 발사

- 성장 단계당 유도체 데미지 증가

 

[우키~] 스킬 사용 후

- 등장 시 전방 가까운 거리 타격

- 반응 시 스킬 슬롯에 있는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인연 스킬/하이퍼 액티브 제외)

- 성장 단계당 재사용 시간 감소량 증가

 

[즈뮤~] 스킬 사용 후

- 등장 시 전방에 블랙홀 생성

- 반응 시 시전자의 위치로 순간이동하며 회전 공격

- 성장 단계당 회전 공격 데미지 증가

 

[비비~] 스킬 사용 후

- 등장 시 주위 적 물리 방어력을 감소 시키는 디버프 부여

- 반응 시 가까운 적에게 순간이동하여 출혈 디버프 부여

- 성장 단계만큼 출혈 디버프 중첩이 즉시 상승


검은 기운(4라인)

2차 전직 35레벨이 되면 '이제 힘이나!' 패시브가 오픈되어 ‘검은 기운’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검은 기운 획득량이 많아질수록 뱃지의 등급이 올라가며, 뱃지의 등급이 오르면 이전 등급의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검은 기운은 아래의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특수 행동키(v)를 입력하면 보유한 모든 센티멘탈 포인트를 소모시켜 '검은 기운'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40레벨이 되면 '말괄량이' 패시브가 오픈되며, 사용한 스페셜 액티브 스킬 등급에 따라 '검은 기운'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2차전직 60레벨이 되면 ‘더 짓궂게’ 패시브가 오픈되며, 이너 오로라 지속시간 동안 ‘검은 기운’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99레벨 하이퍼 액티브 스킬인 '대악당이 나타났다' 사용 시 '검은 기운' 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검은 기운 등급

효과

레어 뱃지

모든 속도 증가

엘리트 뱃지

초당 MP 회복

유니크 뱃지

모든 피해 증가


연관 키워드
#센티멘탈 포인트 #자동 각성 #커맨드 발동
2022년 8월 18일(목)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혹시라도 내용 수정 및 정정이 필요한 내용은 언제든지 제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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