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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7/8(목) 캐릭터 밸런스 개편 사전 안내
  • 작성일 2021.07.01 19:42
  • 조회수 66709

7/7(수) 노아의 일부 스킬 개편이 추가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엘소드 입니다.

 

이번 밸런스 패치는 간담회 현장에서의 모험가님 피드백과 건의, 밸런스토론장을 비롯한

다앙한 채널에서의 모험가님 의견, 플레이 데이터를 참고하여컨텐츠 플레이에 있어

불합리한 요소에 대한 개편과 스트레스 유발 사항을 완화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특히 프뤼나움 레이드와 같이 상위의 컨텐츠를 플레이 함에 있어 일부 캐릭터들의 시너지 효과는

스펙이 현저히 낮더라도 스펙이 높은 유저와 차이가 없는, 동일한효과 성능으로 인해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장비, 스펙을 요구하는 등 여러가지불합리한 상황들이 발생하고 있어

7/8() 일부 스킬의 공격력 증가 부분과 회복 관련 효과를 우선 조정합니다. (앞으로 적용 대상을 점차 늘려나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간담회에서 모험가님들께 약속 드렸던 일부 캐릭터의 컨셉에 맞지 않는 스킬에 대한 조정,

대전 컨텐츠에서의 불합리한 요소, 일부 캐릭터의 스트레스유발 사항에 대한 조정도 함께 진행됩니다




1. 모든 캐릭터의 각성 타임 스탑 시간 기준을 통일화 하였습니다.

각성 모션 기준 동일한 오차 시간의 타임 스탑이 걸리게 됩니다.

 

2. 버프로 증가하는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와 동작속도의 제한치가 설정됩니다.

이는 시너지로 인한 과도한 캐릭터의 파워를 제한함과 캐릭터 모션에 있어

비정상적으로 움직이게 되는 상황을 방지하고자 합니다.

대상

수정 전

수정 후

각성 타임스탑

 

모든 캐릭터의 각성 타임스탑 시간이 조정됩니다.
타임스탑 시간은 모션 시간의 +0.3초로 동일하게 조정됩니다.

PVP 피격 모션

 

PVP에서 피격 모션이 동작속도에 영향을 받지 않게됩니다.

동작속도 버프

 

동작속도 증가 - 버프로 인해 받을 있는 증가 수치가 최대 1.4(40%) 넘지 않습니다. (동작속도 스탯과 곱연산 되는 버프에만 해당)

 

3. 일부 캐릭터의 시너지 효과 수치가 전투력에 비례하여 증가됩니다.

효과 성능이 전투력 상승에 따른 피드백을 의도하였으며, 적용 대상을점차 늘려나가고자 합니다.

이번 밸런스 패치에서는 일부 스킬의 공격력 증가 부분과 회복 관련 효과에 우선 적용 됩니다.

 

4. 일부 캐릭터의 시너지 효과가 자신에게만 적용됩니다.

해당 캐릭터가 가진 파티 시너지를 제거함으로, 동일한 효과 및동일한 포지션의 다른 캐릭터의 파티 참여율을 간접적으로 증가시키는 것을 의도하였습니다.

 

5. 컨셉에 맞지 않는 스킬의 효과가 변경됩니다.

[이그니션 크로우 - 네이팜] : 불길에 닿으면 슈퍼아머가 걸리게 되는 상황이 스킬 컨셉과 맞지 않아 수정합니다.

[블러드 폴즈] : 체력을소모하며 딜링 능력에 집중하는 캐릭터에 맞지 않는 파티 회복 시너지가 캐릭터 스킬 컨셉과 맞지 않아 수정합니다.

 

6. 프뤼나움 레이드 플레이 성적이 과도하거나 프뤼나움 레이드 기준 파티를 구성함에 있어 차지하는 비율이

높은 캐릭터 스킬의 피해량, 효과 수치 등 스킬 성능이 조정됩니다.

 

[대전]

1. 동작속도로 인한 대전에 불합리한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합니다.

피격 모션이 더 이상 동작속도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것을시작으로 대전에서 동작속도로 인해

불합리한 상황이 발생하는 것들을 점차 조정해나가고자 합니다.

 

2. 특정 랭크 구간 마다 승률이 높은 캐릭터 대상으로, 상대에게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스킬의 타임 스탑 제거, 피해량, 효과 수치 등 스킬의 성능이조정됩니다.

일부 캐릭터의 회피기 성능 부분의 하향 및 행동 판정 조정도 이뤄집니다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닷지 스텝

 

스킬 시전 속도가 약33% 감소됩니다.
스킬 키 재입력 시 백스탭 이동 거리가 감소됩니다.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프로텍션

화염 보호막을 생성해 1.5초간 적의 위협을 차단한다
피격 중 사용 가능하며, 화염 보호막 효과를 받는 중 공격 행동을 하게 되면 효과는 사라진다

화염 보호막을 생성해 1초간 적의 위협을 차단한다
피격 중 사용 가능하며, 화염 보호막 효과를 받는 중 공격 행동을 하게 되면 효과는 사라진다

 

[하이 매지션]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지혜의 문장

지속 시간 동안 마법 공격력이 증가하는 특별한 문장을 부여한다
자신을 포함한 범위 내 주변 모든 파티원들에게도 적용된다

[
던전]
마법 공격력 증가량
 : 30%
지속 시간 : 30


[
대전]
마법 공격력 증가량
 : 10%
지속 시간 : 15

특성이 변경됩니다.
확인사살(2) -> 재생하는
(1)

지속 시간 동안 마법 공격력이 증가하는 특별한 문장을 부여한다
자신을 포함한 범위 내 주변 모든 파티원들에게도 적용된다
부여되는 효과는 자신의 전투력이 높을 수록 증가한다

[
던전]
마법 공격력 증가량
 : 3%
추가 마법 공격력 증가량 : 50만 전투력 당 3% (최대
 40%)
지속 시간 : 30


[
대전]
마법 공격력 증가량
 : 1%
추가 마법 공격력 증가량 : 50만 전투력 당 1% (최대
 10%)
지속 시간 : 15

 

[다크 매지션]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가속의 문장

지속 시간 동안 물리/마법 공격력과 모든 속도가 증가하는 특별한 문장을 부여한다
자신을 포함한 범위 내 주변 모든 파티원들에게도 적용된다

[
던전]
물리 공격력 증가량
 : 15%
마법 공격력 증가량
 : 15%

[
공간 가속
]
 - 동작속도 증가량 : 10%
 - 
점프속도 증가량 : 5%
 - 
이동속도 증가량
 : 30%

지속 시간 : 30

[
대전]
물리 공격력 증가량
 : 7.5%
마법 공격력 증가량
 : 7.5%

[
공간 가속
]
 - 동작속도 증가량 : 10%
 - 
점프속도 증가량 : 5%
 - 
이동속도 증가량
 : 15%

지속 시간 : 15

[공간 가속]의 동작속도 증가 효과가 스탯과 곱연산 동작하도록 개선됩니다.

지속 시간 동안 물리/마법 공격력과 모든 속도가 증가하는 특별한 문장을 부여한다
자신을 포함한 범위 내 주변 모든 파티원들에게도 적용된다

[
던전]
물리 공격력 증가량
 : 10%
마법 공격력 증가량
 : 10%

[
공간 가속
]
 - 동작속도 증가량 : 10%
 - 
점프속도 증가량 : 10%
 - 
이동속도 증가량
 : 10%

지속 시간 : 30

[
대전]
물리 공격력 증가량
 : 5%
마법 공격력 증가량
 : 5%

[
공간 가속
]
 - 동작속도 증가량 : 10%
 - 
점프속도 증가량 : 10%
 - 
이동속도 증가량
 : 10%

지속 시간 : 15

다크 웹

 

타임스탑 시간이 제거됩니다.

 

[배틀 매지션]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힘의 문장

지속 시간 동안 물리 공격력이 증가하는 특별한 문장을 부여한다
자신을 포함한 범위 내 주변 모든 파티원들에게도 적용된다

[
던전]
물리 공격력 증가량
 : 30%
지속 시간 : 30


[
대전]
물리 공격력 증가량
 : 10%
지속 시간 : 15

특성이 변경됩니다.
확인사살(2) -> 재생하는
(1)

지속 시간 동안 물리 공격력이 증가하는 특별한 문장을 부여한다
자신을 포함한 범위 내 주변 모든 파티원들에게도 적용된다
부여되는 효과는 자신의 전투력이 높을 수록 증가한다

[
던전]
물리 공격력 증가량
 : 3%
추가 물리 공격력 증가량 : 50만 전투력 당 3% (최대
 40%)
지속 시간 : 30


[
대전]
물리 공격력 증가량
 : 1%
추가 물리 공격력 증가량 : 50만 전투력 당 1% (최대
 10%)
지속 시간 : 15



[베테랑 커맨더]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이그니션 크로우 - 네이팜

까마귀 형상의 타오르는 소이탄을 쏘아보내 바닥에 큰 불길을 일으킨다.
불길 속 아군은 슈퍼아머 상태가 된다.


오버히트
 - HP
를 사용해 추가공격
 - 
스킬시전 직후 스킬키 연타로 발동
 - 
발동 시 10초간 공격력 +5%

[
던전
]
불까마귀(마법) : 3084% (오버히트 시
 4287%)
불바다(마법) : 99% 연타 (오버히트 시
 138%)
불길 지속시간 : 8.3



[
대전]
불까마귀(마법) : 891% (오버히트 시
 1238%)
불바다(마법) : 29% 연타 (오버히트 시
 40%)
불길 지속시간 : 8.3

까마귀 형상의 타오르는 소이탄을 쏘아보내 바닥에 큰 불길을 일으킨다.
불길 속 적은 받는 피해량이 증가한다.


오버히트
 - HP
를 사용해 추가공격
 - 
스킬시전 직후 스킬키 연타로 발동
 - 
발동 시 10초간 공격력 +5%

[
던전
]
불까마귀(마법) : 3084% (오버히트 시
 4287%)
불바다(마법) : 99% 연타 (오버히트 시
 138%)
불길 속 받는 피해 증가량 : 15%

불길 지속시간 : 8.3


[
대전]
불까마귀(마법) : 891% (오버히트 시
 1238%)
불바다(마법) : 29% 연타 (오버히트 시
 40%)
불길 속 받는 피해 증가량 : 15%

불길 지속시간 : 8.3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샤우트

피격 상태에서 고함을 질러 적의 위협을 차단한다
피격 중 사용 가능하며, 자신의 주변에 피해를 받지 않는 영역을 2초 동안 생성한다

피격 상태에서 고함을 질러 적의 위협을 차단한다
피격 중 사용 가능하며, 자신의 주변에 피해를 받지 않는 영역을 1초 동안 생성한다

 

[아이언 팔라딘]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래피드 가디언

아래의 스킬의 버프가 적용될 경우, 래피드 가디언 효과가 사라집니다.

진혼 - 진혼 구슬

[
체인지] 빈트호제 - 대기의 소용돌이

아래의 스킬의 버프가 적용되더라도 래피드 가디언 효과가 유지되도록 변경됩니다.

진혼 - 진혼 구슬

[
체인지] 빈트호제 - 대기의 소용돌이

[슈팅 가디언]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샤프슈터 신드롬

명사수의 기운을 방출하여 주변에 피해를 주며 자신과 아군에게 명사수의 눈 버프를 부여한다

명사수의 기운을 방출하여 주변에 피해를 주며 자신에게 명사수의 눈 버프를 부여한다

 

[페이탈 팬텀]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체인지] 샤프슈터 신드롬

명사수의 기운을 방출하여 주변에 피해를 주며 자신과 아군에게 명사수의 눈 버프를 부여한다

명사수의 기운을 방출하여 주변에 피해를 주며 자신에게 명사수의 눈 버프를 부여한다

[체인지]

트릭 샷

 

시전 중 잠깐 동안의 무적 판정이 제거됩니다.

 

[택티컬 트루퍼]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택티컬 필드

[던전]
영역 전개(마법
) : 3433%
영역 내 아군 슈퍼아머

피해 감소 : 10%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 13%

MP
회복 : 초당 6
지속시간 : 20


[
대전]
영역 전개(마법
) : 1239%
영역 내 아군 슈퍼아머

피해 감소 : 5%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 6.5%

MP
회복 : 초당 3
지속시간 : 10

[던전]
영역 전개(마법
) : 3433%
영역 내 자신에게만 슈퍼아머 및 효과 적용

피해 감소 : 10%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 10%

MP
회복 : 초당 6
지속시간 : 20


[
대전]
영역 전개(마법
) : 1239%
영역 내 자신게에만 슈퍼아머 및 효과 적용

피해 감소 : 5%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 5%

MP
회복 : 초당 3
지속시간 : 10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롤 앤 닷지

 

스킬 시전 속도가 약33% 감소됩니다.
스킬 키 재입력 시 백스탭 이동 거리가 감소됩니다.

 

[블레이징 하트]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이그니스 크래셔

[던전]
불덩이 폭발(마법) : 261% 연타


[
대전]
불덩이 폭발(마법) : 93% 연타

[던전]
불덩이 폭발(마법) : 261% 연타


[
대전]
불덩이 폭발(마법) : 56% 연타

 

[플레임 로드]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체인지] 이그니스 크래셔

[던전]
불덩이(마법
) : 1988%

[
대전
]
불덩이(마법) : 719%

[던전]
불덩이(마법
) : 1988%

[
대전
]
불덩이(마법) : 502%

 

[크림슨 어벤저]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블러드 폴즈

운명을 가르는 검으로 전방의 상대를 강하게 베고, 그 자리에 피의 검기가 남아 지속적인 데미지 입히고 피의 저주를 부여한다.
피의 검기 영역 내의 아군은 HP를 지속적으로 회복한다.


블러드 히트
 - 
자신의 HP 20% 이상일 때 스킬 데미지의 10%만큼 HP를 소모하여 스킬 데미지를 40% 증가시킨다
(HP
 20% 미만일 때는 HP 소모 없이 블러드 히트 발동)
질풍 스킬

 - 
질풍게이지를 소모하고 섬멸게이지를 획득
 - 
질풍 활성 시 MP 소모량↓, 재사용 시간↓

[
던전]
운명을 가르는 검(물리
) : 3526%
피의 검기(물리) : 404% 연타

타격 대상에게 피의 저주 부여
 - 
일정 시간 동안 HP 감소
 - 
모든 속성 저항력 200 감소
 - 
지속시간 : 1
피의 영역 내 HP 17%씩 지속 회복

[
대전]
운명을 가르는 검(물리
) : 1015%
피의 검기(물리) : 115% 연타

타격 대상에게 피의 저주 부여
 - 
일정 시간 동안 HP 감소
 - 
모든 속성 저항력 200 감소
 - 
지속시간 : 1
피의 영역 내 HP 1.7%씩 지속 회복

운명을 가르는 검으로 전방의 상대를 강하게 베고, 그 자리에 피의 검기가 남아 지속적인 데미지 입히고 피의 저주를 부여한다.
피의 검기 영역 내 자신의 받는 피해가 감소한다.


블러드 히트
 - 
자신의 HP 20% 이상일 때 스킬 데미지의 10%만큼 HP를 소모하여 스킬 데미지를 40% 증가시킨다
(HP
 20% 미만일 때는 HP 소모 없이 블러드 히트 발동)
질풍 스킬

 - 
질풍게이지를 소모하고 섬멸게이지를 획득
 - 
질풍 활성 시 MP 소모량↓, 재사용 시간↓

[
던전]
운명을 가르는 검(물리
) : 3526%
피의 검기(물리) : 404% 연타

타격 대상에게 피의 저주 부여
 - 
일정 시간 동안 HP 감소
 - 
모든 속성 저항력 200 감소
 - 
지속시간 : 1
피의 영역 내 받는 피해 감소량 : 15%

[
대전]
운명을 가르는 검(물리
) : 1015%
피의 검기(물리) : 115% 연타

타격 대상에게 피의 저주 부여
 - 
일정 시간 동안 HP 감소
 - 
모든 속성 저항력 200 감소
 - 
지속시간 : 1
피의 영역 내 받는 피해 감소량 : 3%




[롭티 : 엔파서]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블랏트 블루메

에델아이트(라인) : 자연의 순리
   - 
범위 내 모든 파티원의 HP/MP 6%씩 지속 회복 (대전에서는 0.5%)

에델아이트(라인) : 자연의 순리
   - 
던전에서는 범위 내 모든 파티원의 HP/MP 1%씩 지속 회복하며, 전투력 40만당 1%씩 회복량 증가 (최대 15%)
   - 
대전에서는 범위 내 모든 파티원의 HP/MP 0.1%씩 지속 회복하며, 전투력 40만당 0.1%씩 회복량 증가 (최대 0.9%)




[샤이닝 로만티카]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여우비

공중에 떠오른 니샤에게서 흘러나온 물이 따뜻한 비가 되어 내렸다.

[
라비, 도와줄게
!]
비가 내리는 곳에 있는 아군의 HP MP를 회복시킨다
.

[
던전
]
여우비(마법) : 762% 연타


[
대전]
여우비(마법) : 231% 연타


[
라비, 도와줄게!]
[
던전
]
여우비(마법) : 708% 연타

범위 내 모든 파티원의 HP/MP 15% 3회 회복

[
대전]
여우비(마법) : 191% 연타

범위 내 모든 파티원의 HP/MP 1.5% 3회 회복

공중에 떠오른 니샤에게서 흘러나온 물이 따뜻한 비가 되어 내렸다.

[
라비, 도와줄게
!]
비가 내리는 곳에 있는 아군의 HP MP를 회복시킨다
.
회복 효과는 자신의 전투력이 높을 수록 증가한다.


[
던전]
여우비(마법) : 762% 연타


[
대전]
여우비(마법) : 231% 연타


[
라비, 도와줄게!]
[
던전
]
여우비(마법) : 708% 연타

범위 내 모든 파티원의 HP/MP 2% 3회 회복하며, 전투력 40만당 2%씩 회복량 증가 (최대 30%)

[
대전]
여우비(마법) : 191% 연타

범위 내 모든 파티원의 HP/MP 0.2% 3회 회복하며, 전투력 40만당 0.2%씩 회복량 증가 (최대 2%)

 



[사일런트 섀도우]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추격자

[던전]
추격자(물리) : 748% 연타
[짙은 어둠]
그림자의 추격(물리) : 79% 연타

[대전]
추격자(물리) : 284% 연타
[짙은 어둠]
그림자의 추격(물리) : 30% 연타

[던전]
추격자(물리) : 579% 연타
[짙은 어둠]
그림자의 추격(물리) : 61% 연타

[대전]
추격자(물리) : 220% 연타
[짙은 어둠]
그림자의 추격(물리) : 22% 연타

삭월의 그림자

[던전]
달 생성(물리) : 1581%
 ×4
그림자의 달(물리) : 651% 연타
[짙은 어둠]
질주하는 그림자(물리) : 124% 연타

[대전]
달 생성(물리) : 570%
 ×4
그림자의 달(물리) : 235% 연타
[짙은 어둠]
질주하는 그림자(물리) : 44% 연타

[던전]
달 생성(물리) : 1581%
 ×4
그림자의 달(물리) : 578% 연타
[짙은 어둠]
질주하는 그림자(물리) : 117% 연타

[대전]
달 생성(물리) : 570%
 ×4
그림자의 달(물리) : 208% 연타
[짙은 어둠]
질주하는 그림자(물리) : 42% 연타

[체인지] 몽마

소모 MP 100 -> 80으로 조정됩니다.



[세컨드 셀렉션]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커맨드
대시XZZ
대시점프ZX

 

커맨드 스텔라 다이스 타격의 경직 시간이 감소됩니다.

 

[스텔라 캐스터]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데이모스 포보스

 

타임스탑 시간이 제거됩니다.

[체인지] 데이모스 포보스

 

소모 MP 100 -> 80으로 조정됩니다.

호라리

 

[보이드 오브 코스]
연타 횟수가 감소됩니다
.
3
 -> 2

[체인지] 네뷸라

[던전]
자색 성운 : 마법 방어력
  20% 감소
자색 성운(마법) : 651% 연타

황색 성운 : 영역 내 아군의 초당 HP 8% 회복
황색 성운(마법) : 521% 연타

청색 성운 : 크리티컬로 받는 피해 10% 증가
청색 성운(마법) : 564% 연타

[
대전]
자색 성운 : 마법 방어력
  20% 감소
자색 성운(마법) : 248% 연타

황색 성운 : 영역 내 아군의 초당 HP 0.8% 회복
황색 성운(마법) : 197% 연타

청색 성운 : 크리티컬로 받는 피해 10% 증가
청색 성운(마법) : 214% 연타

[던전]
자색 성운 : 마법 방어력
  24% 감소
자색 성운(마법) : 651% 연타

황색 성운 : 영역 내 아군의 초당 HP 9.6% 회복
황색 성운(마법) : 521% 연타

청색 성운 : 크리티컬로 받는 피해 12% 증가
청색 성운(마법) : 564% 연타

[
대전]
자색 성운 : 마법 방어력
  24% 감소
자색 성운(마법) : 248% 연타

황색 성운 : 영역 내 아군의 초당 HP 0.96% 회복
황색 성운(마법) : 197% 연타

청색 성운 : 크리티컬로 받는 피해 12% 증가
청색 성운(마법) : 214% 연타


[셀레스티아]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천체의 항해자

거대한 진리의 바다는 온전한 미지로 내 앞에 그대로 펼쳐져 있다.
[
쌍둥이자리]
 카드 사용이 가능해진다.
[
쌍둥이자리]
 카드 활성 시, [하러스코프] 스킬 사용 시 쌍둥이심볼이 생성된다.
쌍둥이심볼 영역이 생성될 때,
 매우 짧은 순간 받는 피해를 99.99% 방지하며, 스페셜 액티브 스킬 재사용 시간을 감소시킨다.
(
체력 비례로 피해를 주는것에 대해서는 방지할 수 없다
.)

[
던전
]
스페셜 액티브 재사용 시간 감소 : 1.5

[대전]
스페셜 액티브 재사용 시간 감소 : 1.5

거대한 진리의 바다는 온전한 미지로 내 앞에 그대로 펼쳐져 있다.
[
쌍둥이자리]
 카드 사용이 가능해진다.
[
쌍둥이자리]
 카드 활성 시, [하러스코프] 스킬 사용 시 쌍둥이심볼이 생성된다.
쌍둥이심볼 영역이 생성될 때,
 매우 짧은 순간 받는 피해를 80% 방지하며, 스페셜 액티브 스킬 재사용 시간을 감소시킨다.
(
체력 비례로 피해를 주는것에 대해서는 방지할 수 없다
.)

[
던전
]
스페셜 액티브 재사용 시간 감소 : 1

[대전]
스페셜 액티브 재사용 시간 감소 : 1

[체인지] 데이모스 포보스

 

타임스탑 시간이 제거됩니다.


[페일 필그림]

스킬 명

수정 전

수정 후

달의 기원

지켜내고 싶은 마음을 충만한 달의 힘에 담아낸다.
달의 범위 안에 있는 아군의
 HP MP를 순간적으로 일부 회복하고, 일정 시간 추가 회복할 수 있는 [달의 기원]버프를 부여한다. (최대 3중첩)

[
안식
]
안식의 렐릭으로 보호한다
.

[
달의 가호
]
각성 시 달의 형태에 따라 스킬 효과가 강화된다
.

[
던전
]
기원의 달(물리) : 1276%
 연타
범위 내 파티원의
 HP/MP 즉시 회복 : 20%
[
달의 기원]
초당 HP/MP 회복 : 5%
커맨드/액티브 타격 시, HP 흡수 : 1%
지속 시간 : 4


[
달의 가호
 - 만월]
범위 내
 HP/MP 즉시 회복: 30%
[
달의 가호
 - 반월]
[
달의 기원]
 지속 시간 : 6

[
대전]
기원의 달(물리) : 409%
 연타
범위 내 파티원의
 HP/MP 즉시 회복 : 2%
[
달의 기원]
초당 HP/MP 회복 : 0.5%
커맨드/액티브 타격 시, HP 흡수 : 0.5%
지속 시간 : 4


[
달의 가호
 - 만월]
범위 내
 HP/MP 즉시 회복: 3%
[
달의 가호
 - 반월]
[
달의 기원]
 지속 시간 : 6

지켜내고 싶은 마음을 충만한 달의 힘에 담아낸다.
달의 범위 안에 있는 아군의
 HP MP를 순간적으로 일부 회복하고, 일정 시간 추가 회복할 수 있는 [달의 기원]버프를 부여한다. (최대 3중첩)
추가 회복 효과는 자신의 전투력이 높을 수록 증가한다.

[
안식]
안식의 렐릭으로 보호한다
.

[
달의 가호
]
각성 시 달의 형태에 따라 스킬 효과가 강화된다
.

[
던전
]
기원의 달(물리) : 1276%
 연타
범위 내 파티원의
 HP/MP 즉시 회복 : 20%
[
달의 기원]
초당 HP/MP 0.4%씩 회복하며, 전투력 40만당 0.4%씩 회복량 증가 (최대 6%)
커맨드/액티브 타격 시, HP 흡수 : 1%
지속 시간 : 4


[
달의 가호
 - 만월]
범위 내
 HP/MP 즉시 회복: 30%
[
달의 가호
 - 반월]
[
달의 기원]
 지속 시간 : 6

[
대전]
기원의 달(물리) : 409%
 연타
범위 내 파티원의
 HP/MP 즉시 회복 : 2%
[
달의 기원]
초당 HP/MP 0.06%씩 회복하며, 전투력 40만당 0.06%씩 회복량 증가 (최대 0.6%)
커맨드/액티브 타격 시, HP 흡수 : 0.5%
지속 시간 : 4


[
달의 가호
 - 만월]
범위 내
 HP/MP 즉시 회복: 3%
[
달의 가호
 - 반월]
[
달의 기원]
 지속 시간 : 6

[체인지] 만조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 12 초로 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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