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2011.07.11 14:45
- 조회수 23537
-
엘소드, 대규모 업데이트 ‘폭렬시공’ 실시
- 이번 여름 동안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폭렬시공’
- 그 첫 번째로 캐릭터 ‘청’의 2차 전직 캐릭터 2종 추가
-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게임 이벤트 실시
[넥슨 제공] ㈜넥슨(대표 서민)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에서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폭렬시공(爆熱時空)’을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폭렬시공’은 약 두 달 동안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7일 그 첫 번째로 화려한 스킬을 지닌 ‘청’의 2차 전직 캐릭터 2종 ‘데들리 체이서’와 ‘아이언 팔라딘’이 추가된다.
‘데들리 체이서’는 양손에 든 ‘실버슈터’라는 총을 활용해 파괴력이 돋보이는 화려한 기술을 사용하며, ‘아이언 팔라딘’은 거대한 포를 이용한 공격을 비롯해 적의 공격을 무력화하는 다양한 스킬을 사용한다.
또한 오는 14일에는 레벨 상한이 60 레벨로 변경되는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가 실시되며 신규 ‘하멜 던전’ 3종이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엘소드>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주말 동안 접속한 유저에게 특정시간 동안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율을 3배 추가 지급하며, 아울러 희귀 아이템으로 구성된 ‘대박큐브’를 지급한다. 또 주말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 10명을 추첨해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DSi’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오는 21일까지 ‘청’의 2차 전직을 달성한 유저에게 ‘Rebirth’라는 특별 칭호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처음 접속하는 모든 캐릭터에게 스킬 트리 구성에 사용된 포인트를 보유 포인트로 복구시켜주는 아이템 ‘망각의 드링크’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