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2011.09.14 18:13
- 조회수 39721
-
엘소드 ‘내가 제일 잘 나가’ 2NE1 아바타 출시
-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해 2NE1 아바타 한 달간 한정 판매
- 귀여운 아기 ‘와이번’을 모델로 한 신규 펫 ‘해츨링’ 선보여
- 신규 아바타 및 펫 출시와 추석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
[넥슨 제공] ㈜넥슨(대표 서민)은 8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에 ‘2NE1’아바타와 신규 펫 ‘해츨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선보인 빅뱅(BIGBANG)에 이은 아이돌 아바타 제 2탄인 ‘2NE1’ 아바타는 최근 신곡 ‘내가 제일 잘 나가’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2NE1의 특색 있는 의상과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아이템은 오는 10월 6일까지 한 달간만 한정 판매된다.
‘2NE1’ 아바타와 함께 새로 추가되는 신규 펫 ‘해츨링’은 귀여운 아기 와이번(신화 및 전설에 등장하는 두발 달린 드래곤)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물의 속성을 가진 기본형 1종과 검정색, 빨강색, 황금색으로 구성된 스페셜 버전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신규 아바타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2NE1 이벤트 페이지를 각종 블로그, 커뮤니티, SNS 등에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 5천 원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2NE1’아바타를 착용하고, 게임 내 활약상을 UCC(동영상, 스크린샷 등)로 제작해 엘소드 홈페이지 또는 개인 블로그, 카페 등에 올린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2NE1 사인 CD와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한가위를 맞아 오는 22일까지 엘소드에 추석 한정 아바타 판매를 비롯해 추석 맞이 기념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상승, 각종 게임 아이템 지급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